존잘님들 여기...여기 이렇게 연버판이 있는데.... 

존잘연성들이 너무 빨리 밀려가는게 안타까워서 세워본다! ㅠㅠ


댓글 '85'

2012.07.09 02:15:50

존잘님..! 존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가 느낀 저 뿜기는 장면마저도 존잘님이 그려놓으니 문제가 안느껴져 난 이미 존잘님에게 띨각지가 잔뜩 씌워졌나보다 ^6........마시원을 보니 식욕이 돋아 나는 어쩌면 좋아....존잘님 책임지세요 코아쾅쾅카ㅗㅇ쾅쾅 그러니까 빠삐용막내는 나랑 겨론해야겠다 구슈주소속 말고 존잘님연성속의... 

2012.07.09 03:27:25

얘들아!!! 얘가 조규현 와인값 다 내겠대!!!

2012.07.16 06:37:29

이렇게 존잘밭이면 다음에 버리기가 그러니까 물흐려놔야지

2012.07.16 23:08:37

존잘님 선이 상당히 내 취향이다 :Q 동양적 느낌들이 좋아.....헤헤... 그리고.........내가 여기서 고개를 아무리 꺾어도 밍로의 팬티는 보이지 않겠지...흡........

2012.07.16 23:12:53

존잘님 동양 시대물 좋아하시나봐여..... 내가 좋아하는거 어떻게 알고...... :Q

2012.10.01 02:31:50

의지의 펑..!^6

2012.10.01 02:53:37

펑하지마 ㅋㅋㅋㅋ 아래 추석 슈주 귀엽다 하....달보고 짖고 싶다 

2012.12.23 22:14:45


밑존잘님 그림보고.. 펑한거 다시 들고왔어욤..^6..ㅜㅜ 사실 친구존잘이 규영이를ㅋㅋㅋㅋㅋ그려줘서 띨들이랑 가치보려고 ㅠㅠ  들고오려고 했는데 접기가 자꾸 오류나서 펑했는뎈ㅋㅋㅋㅋ큐ㅜㅠㅜㅠㅜㅠㅜ 

끼야후우 접기 성공 알려준 띨님 거마워여 내 사랑의 하트S2

 

A-zNR3CCEAA7eW7.png:large

2012.12.25 11:42:15

글쓸때 확장컴포넌트->인용구작성->접기기능사용 하고 네모칸 안에 내용작성하면 되던데...? 그래도 안되면  

그곳에서 가져온 크롬용 접기태그 <a onclick="this.nextSibling.style.display=(this.nextSibling.style.display=='none')?'block':'none';" href="javascript:void(0">접기 </a><span style="width: 100%; display: none; float: left;"><br />내용<br /><br /><a style="float: right;" onclick="this.parentNode.style.display='none';">닫기</a></span></div>  이거 HTML에서 시도해봐욤 ^6

그나저나 연성 다시 올려줘서 진짜 고마워 친구님 마지데 존잘;;;;; 진심으로 사진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닮아서 깜놀했다 햐 규영이는 그림으로 봐도 미인이구나 ^q^.....   

2012.12.25 12:00:41

사진인줄222222 세상에...... 친구분 진짜 존잘이시다ㅠㅠㅠㅠㅠㅠ 규영이 눈썹이랑 입매랑.... 다 너무 좋다ㅠㅠㅠㅠ 다시 가져와줘서 고마워 띨리뮤ㅠㅠㅠㅠ

2012.12.24 16:09:41

오랜만에 범펍되있길래 조금 버리고 가욤 ^6...  윗띨 연성 못봐서 아쉽다 돌아와줘ㅠㅠㅠㅠㅠㅠ  

ㅍㅍㅍ 리레 달아준 띨들 고마워! 

2012.12.24 19:01:15

헐..... 존잘님이다......... 마지막의 불규칙한 심전도는 존잘님의 연성을 영접한 제 심장을 표현하신 건가요........... 끄아앙 잘 보고 가요 존잘님!!!! 메리크리스마스!!!!!

2012.12.24 19:04:43

꼬밍이 귀엽... 완전 닮았는데! 특히 마지막 크라이 령구 바로 알아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 령구 되게 령구같... 근데 많이 깔았나보구나...

2012.12.25 10:46:36

꼬밍이 진짜 너무 기엽닼ㅋㅋㅋㅋㅋㅋ 아 존잘님 사랑해요 크리스마스아침부터 행복하다 :Q...

2013.03.31 18:06:20

13년 연버판은 내가 위로띄움 ^.ㅠ 띨들아 연성하고있는거지...?범펍해놓을테니까 이곳에 두고가줘...

2013.03.31 18:52:10

존잘님 내 하트를 받아줘!! 그림에서 띨님의 애정이 막 묻어난다ㅠㅠㅠ 귀요미 하는 예성이는 그림으로 다시봐도 너무 귀엽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03.31 19:41:03

존잘님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요미하는 예성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3.05.06 00:05:15

2013.05.06 00:07:12

미안해 띨들ㅇㅏ 내가 그림올리는법을 잘몰라서 연습하고 수정할라고했는데 수정이안된다 ´_`....이거 예성짱 군대가는 만화야...우정투운이야....알고열어줘...

2013.05.06 00:07:35

우와.............. 벌써 두시야?? 나 왜 눈물이나지^.;;;;;;;

2013.05.06 00:50:37

귀엽다 ㅠㅠㅠㅠ 뚱땡이 강깅 왜 이렇게 이쁘냐 ㅠㅠ 둘 다 동글동글 그림 넘 이쁘다 ㅠㅠ 일화들 깨알 같고... 김예성 잘 다녀와라 ㅠㅠㅠㅠ

2013.05.06 04:46:41

아..... 너띨 반칙이야ㅠㅜㅠㅜㅠㅠㅠㅠ눈물나ㅠㅠㅠㅠㅠ 종운아 잘다녀와ㅠㅠㅠㅠㅠㅠㅠㅠ

2013.06.14 00:48:30

그곳에서 요메를 사랑하는법 짤보고 슞버젼으로 그렸는데 올릴데가 여기밖에 없어서 두고 감 
걍 웃자고 그린거니까 상냥하게 봐줘..^6.. 


 

닫기

2013.06.14 16:13:0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평범한 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띨님은 천재세요??? 나 이 짤 패러디들 너무 좋아하는데 왜 슈주는 생각을 못해봤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어울린다 위화감이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삼 슞청이들이 참.... 다양한 놈들이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사탕드세욤 ^6..  >♥<>♥<>♥< 

2013.07.02 15:17:03

헐... 존잘님이다..... 존잘니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기 희님 밟아주세여에서 격하게 공감하고 간다 ㅋㅋㅋㅋㅋ

2013.07.02 15:23:34

완전 동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동해도 혁재랑 같이 붙이고 놀려먹고 싶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07.02 18:29:07

존잘이다 존장ㄹ이 나타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나 보는줄 알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08.24 00:16:50

http://yesungday2013.xo.st/ <<<<저기/ 안녕 띨들 예성생일맞이 12인 예성합작페이지를 열었어... 다들존잘이야 우리함께행복해지자

2013.08.24 00:30:17

 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3.08.24 02:24:04

너무 이쁘다. 정성들 많이 들인거 같고..ㅠㅠㅠㅠㅠㅠㅠ 종운이는 좋겠네...ㅠㅠㅠㅠㅠㅠ

2014.09.11 23:25:09

2014.09.11 23:29:01

귀여워!!!!! 보안고나 쿠키 완전 똑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9.12 05:54:30

덜익은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정 세심한거 봐 완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셋다 너무 귀엽다 존잘님 감사해요!!!! 

2014.09.12 18:20:12

완전 귀엽다 ㅋㅋㅋ 이거 팬싸에 퍼가도 돼? 출처 지인이라고하고 넘 이쁘다 ㅋㅋ

2014.09.12 19:07:34

앗 웅ㅋㅋㅋㅋ내 개인공간에도 올렸으니까 상관없엉~ㅋㅋㅋㅋㅋㅋㅋㅋ예뻐해줘서 고마워^.^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MB
파일 제한 크기 : 2.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최종 글 날짜
공지 여기는 성인 오타쿠들이 슈주빠는데임 한가지라도 결격시 니는 나쁜놈 [47] 김앨부 2014-02-07 22:57 by 2011-03-28
공지 0412 슈주판 공지 [17] 김앨부 2013-04-13 21:12 by 2013-04-12
공지 띨들아 안녕 이제 우리는 ...... [28] 김앨부 2019-07-20 18:49 by 2013-08-05
172 누구다x3 해도 기록이 말해준다ㅠ 함께 걷는 길이 비록 험난할 지라도 결국 슈퍼주니어 241판 image [368] 2020-04-01 15:41 2017-05-12
171 너 녹화가 언제야 내가 너보다 방송일 빠른거 아냐? 온에어12판 [272] 2017-11-04 21:55 2013-09-10
170 너와 나의 MAGIC MAGIC 슈퍼주니어 240.5판 imagefile [1015] 2017-05-12 16:23 2015-11-18
169 슈퍼주니어판 신전 imagefile [92] 2017-05-09 02:01 2010-12-11
168 WE♡SJ 슈퍼주니어 230판 imagefile [1159] 2015-11-17 10:18 2014-10-17
167 테스트용 리트머스판 [7] 김앨부 2015-11-14 01:00 2015-11-12
166 ☆~4집 랜덤카드 트레이딩 스레~☆ [131] 2014-11-01 23:49 2010-11-06
165 평생가자 슈퍼주니어 229판 image [1001] 2014-10-17 19:10 2014-10-15
164 소리쳐도 들리지 않나요? 슈퍼주니어 228판 image [1000] 2014-10-15 09:00 2014-10-14
163 오늘도 무사히 슈퍼주니어 227판 imagefile [1011] 2014-10-14 13:07 2014-10-08
162 띨들은 판을 갈지 못하는 병에 걸렸지...슈퍼주니어 226판 imagefile [1000] 2014-10-08 11:39 2014-10-01
161 내 소원이자 소망은 사실 슈주 대상이 아니다. 단지 슈주가 여자보는 눈을 갈아엎는 것이다. 슈퍼주니어 225판 imagefile [1055] 2014-10-01 22:36 2014-09-25
160 살다가 지칠 때도 너를 보며 웃었어 언제나 기쁠 때도 니가 먼저 떠올라 stay with me 슈퍼주니어 224판 image [1001] 2014-09-25 14:22 2014-09-22
159 마마시타를 제물로 슈퍼쇼를 소환한다! 슈퍼주니어 223판 imagefile [1000] 2014-09-22 17:02 2014-09-18
158 부장님눈치보며세우는 슈퍼주니어 콘서트판 [33] 김앨부 2014-09-18 14:48 2014-04-01
157 아주 작은게 사랑이었단 걸 알게 해 준 슈퍼주니어 222판 image [1001] 2014-09-18 00:21 2014-09-15
156 나도 있고 우리도 있고 기대해 볼만한 그런 미래 있는 슈퍼주니어 221판 imagemovie [1007] 2014-09-15 21:17 2014-09-07
» 존잘님들 어서오우사 슈주판 연버판★ [85] 2014-09-12 19:07 2012-06-28
154 비상하는 슈퍼주니어 220판 imagemovie [1007] 2014-09-07 23:30 2014-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