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잘님들 여기...여기 이렇게 연버판이 있는데.... 

존잘연성들이 너무 빨리 밀려가는게 안타까워서 세워본다! ㅠㅠ


댓글 '85'

2012.06.28 00:29:17

일단 스레주가 연성해온다고 하니까 여기에 누워야지

2012.06.28 00:32:48

와 나도 스레주 기다리면서 여기에 누워야지

2012.06.28 00:39:36

스레주느님 기다려요 하응 ㅇ<-<

2012.06.28 00:44:18

스레하나 세웠다고 반년간 깔지않고 버티던 타블렛 드라이버를 깔아야 한다니 알겠다 요놈들아 오랫동안 기다려달라...

2012.06.28 00:49:17

와~ 띨드라 스레주 띨이 멤버당 10개씩 해오고 전체샷도 앨범별 무대별 콘서트별로 해온대!!!

2012.06.28 01:06:22

왠 연버판이..ㅋㅋㅋㅋㅋ

슞판 와서 처음쓰는 레슨데 판생긴 기념으로...

 

계정을 정리하는 바람에 그림을 남겨둘데가 없어서 지움..ㅠㅠ

2012.06.28 01:14:16

헐 존잘띨이 오셨다 얼씨구 절씨구 일단 핥으면 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총체적으로 매우 굶굶하고 좋다... 색감이랑 펜선이 취향이다 하응..존잘니뮤ㅠㅠㅠㅠ......

2012.06.28 01:15:53

헐 은근남보다 더 잘 생긴 은근남이다 존잘님 멋져요 그림이 너무 우월해서 존잘님 그림 덕질 해야겠음 ㅜㅜ

2012.06.28 01:21:57

우와.. 나 굶이란 글씨 안보고 그냥 접기열었는데 단번에 예성인거 알았어! 어떻게 이렇게 닮게 그려?!?!? :Q.........

2012.06.28 01:22:20

흐아니 존잘짜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바짝 달라붙은 머리는 걍 김종우니잖아ㅠㅠㅠㅠㅠㅠ 너존잘 김굶 입술 그리는게 예사롭지가 않다? 밑에 그림에서 그 코 라인도 매우 좋아...  저 몽톡하니 한마디로 내가 물 뜯고싶다는 뜨시야 고마워 냠얌...

2012.06.28 01:25:01

존잘님이다.........하응.....................또 그려주시면 안돼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2.06.28 01:31:55

헉 진짜 닮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착착 가라앉은 생머리인것도 좋고 삐죽삐죽한것도 좋다 ㅠㅠㅠㅠㅠㅠ

2012.06.28 01:48:30

하나님!!!!!!!!!!!!!!!!!!!!!!!!!!!!!!!!!!!!!!!!!!!!!!!!!!!!!!!!!!!!!!!!!!!!!!!!!!!!!!!!!11 이분꼐서 슈주좋아하셔서 감사합니다!!!!!!1

2012.06.28 01:51:02

헉 보는순간 눈코입 다 굶굶해....!! 빼박캔트 이거슨 굶이다..!! 그림체 살리면서 닮게 그리는거 넘 신기하고 부럽다ㅠㅠㅠㅠ 존자르님ㅠㅠㅠㅠㅠㅠㅠ

2012.06.28 01:59:33

스레주는 아니지만 나띨도 용기내서 버려봄....와 연버판이다....ㅇ<-<

그림 계정만료가 됐길래 들어와서 ㅍㅍ하고감 존못그림에 상냥한 리레달아준 띨님들 진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 S2S2 

2012.06.28 02:02:00

이건 버리는게 아니라 갤러린데요 존잘님!!!!!!!!! 뭐야 용기내서 잡다하게래서 진짜 잡다하게 뭐가 있을 줄 알았는데 하나하나가 작품이다 이 띨들 다들 겸손이 입에 배었네 어이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모습 보고 싶었던 혁재와 종운이 앞모습을 존잘님 연성에서 뵙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06.28 02:02:39

sk tbw나 슈주판에 존잘이...이렇게 ....와..야 너네 이렇게 존잘ㅇ...와..야 말을 하고살지 내가지금너무 놀라서...와... 너띨분위기 쩐다 그림..... 말이안나오네..

2012.06.28 02:06:14

도대체 이 존잘띨들이 다 어디 숨어있다가 이제 나오냐.... 연버판 스레주 진짜 좋은일 했다ㅠㅠㅠㅠ 연버판 만세ㅠㅠㅠ
그림 한장한장 다 분위기 있고 넘 좋당....

2012.06.28 02:07:14

갤러리란 말이 딱이네 윗띨이 적절히 표현해 주었다ㅋㅋㅋㅋㅋㅋㅋ혁재 꽃안대에 꽃수갑에 발언저리에 꽃까지 디테일..하..:Q 규타냥도 느낌 너무 좋고..아 찔리고싶다...... 종운잌ㅋㅋㅋㅋㅋㅋ:Q 하고 보다가 똑같은얼굴 늘어논거에 빵터짐ㅋㅋㅋ귀엽잖앜ㅋㅋㅋ거기다 표정 묘하게 달랔ㅋㅋㅋㅋㅋㅋ

2012.06.28 02:32:03

존잘님........ㅠㅠㅠㅠㅠㅠㅠ 한장한장 안예쁜 게 없네.......

예성이 티저그림 몸 선이 너무 예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

2012.06.28 02:03:56

띨새끼들 존나 게을새인척 하더니 다 존잘밭이었네 나 지금 좋아서 침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06.28 02:05:44

잉여롭게 나랑 잘놀던 옆집사는 친구가 알고보니 내존잘이었을때의 기분이 이런걸까

2012.06.28 02:07:46

스레주 복받을거야.......이게 무슨 상상치도 못한 일이

2012.06.28 05:05:49

헐 뭐야 존잘밖에 없어

2012.06.28 18:06:10

통합판 연버판에 올렸던거+띨판에 올렸던거 재활용ㅋㅋㅋㅋㅋㅋ

2012.06.28 19:57:49

기다리던 존잘님 오셨다! 연버판에도 올려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스티븐 잡규 똑같이 생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운 머리에 집짓는 두마리 아무리 봐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셋 다 데려다가 키우고 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06.28 21:42:00

존잘님의 부지런함에 리스펙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봐도 너무 귀여워서 살수가 없닼ㅋㅋㅋㅋㅋㅋㅋ 접기 펼치는순간 내 입꼬리가 올라가용↗ㅋㅋㅋㅋㅋㅋ아 진짜좋닼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2012.07.03 14:31:12


기묘한 여장섞여있어 주의주의 알만한 덕후만아는 여장. 주의)첫잘에 중국인도껴있음 ;_;


2012.07.03 14:58:59

마마마 캐스팅 ㅋㅋㅋㅋㅋㅋ 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성호무라 너무 의욕 없어보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투운도 깨알같이 귀엽다! 

2012.07.03 16:42:04

뭐야 ㅠㅠㅠㅠ 맨날 연성판 주시하고 있었는데 왜 못 본거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잘님 펑이라뇨 ㅠㅠㅠㅠㅠㅠㅠ

2012.07.03 16:45:14

예성이랑 강인 투닥거리는거 진짜 귀엽고 좋다........:Q.............

2012.07.03 16:46:21

우정 투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방송에서 볼 수 있는건가... 무린가... 으으 투운 투닥거리는 예능 보고싶네

2012.07.03 19:40:36

으앙 귀여워 죽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침흘리면서 계속봤넼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티저버전 예성 분위기 되게 요정같고 좋다 :Q...... 

2012.07.07 15:56:15

존잘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잘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나사랑해!!!

2012.07.03 22:31:09

범펍된김에 용기를 내어 슈퍼쇼2 DVD보다가 급 꼴려서 그린 손그림낙서 버리고 감ㅠ

+ 여장주의, 안닮음주의, 대갈치기주의.....주의할게 좀..많네...



2012.07.03 22:37:02

으아아 어떡해 애들 다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예뻐ㅠㅠㅠㅠ 죽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장은 소중하다 그러하다...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햌ㅋㅋㅋㅋㅋ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07.04 00:48:55

그림 짱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규영이 이쁘다 사랑스럽다 근데 자꾸 눈에 들어오는건 해ㅋㅋㅋㅋ바ㅋㅋㅋㅋ라ㅋㅋㅋㅋㅋㅋㅋㅋ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07.04 00:51:43

시발 왜 이렇게 이쁜 애들이 남 아이돌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잘님 그림체로 된 여 아이돌이 시급합니다 왜 슈주는 여 아이돌 그룹으로 컴백하는 데도 쓸모가 없는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잘님 그림 넘 이쁘고 설레무ㅜㅜㅜ

2012.07.07 13:14:02

나 이제 해바라기 못들음 ㅠㅠㅠ 아 존잘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2.07.06 10:26:06

어제 뭐좀 끄적인김에 쌓아뒀던것도 같이 뭉쳐서 버리고 감 :q.....

사진모작도 있고 살색도 있고 재활용도 있고 정체불명의 패러디도 있고 대갈치기도 있고 쓸데없이 좀 큰것도 있고 그러한 혼돈에 카오스 주의 및 약간 스크롤 주




2012.07.06 10:46:25

호피빤스 종운이 좋다 영험함을 얻습니다  금동은근반가사유상

2012.07.06 11:09:49

금동은근반가사유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화감이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존잘님 그림 더 보고 싶습니다...

2012.07.07 02:08:3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띨 첫 미미그림부터 발리다가 중간에 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서 존나 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호피 좋다! 매우 좋음!! 중요하니까!! ㅋㅋㅋㅋㅋㅋ

2012.07.07 03:19:02

어라 내 바탕화면을 책임지고 계시는 존잘님이잖아? 존잘님 저번에 통판에 투하하신 그림 제 바탕화면... 존잘님 사랑한다고요S2

2012.07.07 12:46:11

띨님은 절 모르시겠지만 ^6 예전에 저 웅크린 달빛의 노래 닥저장했었음....존잘님 팬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 롤링걸 패러디도 좋다ㅠㅠㅠㅠㅠ 

2012.07.07 13:53:03

띨림 아트하신다! 롤링걸 김구름 피븨 보고싶어 멋져ㅋㅋㅋ

2012.07.09 02:06:49


2012.07.09 02:09:18

감상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비슷한 의식의 흐름 시원이 헉헉헉헉 시원아 훈제향 향수 쓰니? 애플칩으로 훈연해줘 헉헉헉  규현이네 규현이 나도 저렇게 머리카락 양똑 다 나온 컷이 제일 맘에 든다  

2012.07.09 02:10:26

감상이 나랑 똑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뮤비 처음 봤을 때 하도 충격받아서 시원이랑 이특 개인컷만 기억에 남아서 다른 애들 개인컷 찾을 때까지 계속 돌려봤는데 계속 둘만 기억났음ㅋㅋㅋㅋ 심지어 끝까지 동해가 기억이 안 나서 왜지 하고 천천히 보니까 동해 다음에 시원이가 나와서 내 기억을 덮어버려서더랔ㅋㅋㅋㅋㅋ

2012.07.09 02:11:03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존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섹프싱 첨 봤을때의 내 표정 그대로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밤중에 육성으로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평범하게 잘생긴 규현이네욤 ^6.... 파피용이 좋지 나도 좋아해 존잘님 사......사탕먹으시라 두번먹으시라!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MB
파일 제한 크기 : 2.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최종 글 날짜
공지 여기는 성인 오타쿠들이 슈주빠는데임 한가지라도 결격시 니는 나쁜놈 [47] 김앨부 2014-02-07 22:57 by 2011-03-28
공지 0412 슈주판 공지 [17] 김앨부 2013-04-13 21:12 by 2013-04-12
공지 띨들아 안녕 이제 우리는 ...... [28] 김앨부 2019-07-20 18:49 by 2013-08-05
172 누구다x3 해도 기록이 말해준다ㅠ 함께 걷는 길이 비록 험난할 지라도 결국 슈퍼주니어 241판 image [419] 2021-10-02 19:40 2017-05-12
171 슈주는 내게 참 산소같은존재야 너무많이마시면 산소중독으로 뒈지거든시벌 슈퍼주니어 163판 image [1003] 2020-11-24 17:03 2011-11-03
170 너 녹화가 언제야 내가 너보다 방송일 빠른거 아냐? 온에어12판 [272] 2017-11-04 21:55 2013-09-10
169 너와 나의 MAGIC MAGIC 슈퍼주니어 240.5판 imagefile [1015] 2017-05-12 16:23 2015-11-18
168 슈퍼주니어판 신전 imagefile [92] 2017-05-09 02:01 2010-12-11
167 WE♡SJ 슈퍼주니어 230판 imagefile [1159] 2015-11-17 10:18 2014-10-17
166 테스트용 리트머스판 [7] 김앨부 2015-11-14 01:00 2015-11-12
165 ☆~4집 랜덤카드 트레이딩 스레~☆ [131] 2014-11-01 23:49 2010-11-06
164 평생가자 슈퍼주니어 229판 image [1001] 2014-10-17 19:10 2014-10-15
163 소리쳐도 들리지 않나요? 슈퍼주니어 228판 image [1000] 2014-10-15 09:00 2014-10-14
162 오늘도 무사히 슈퍼주니어 227판 imagefile [1011] 2014-10-14 13:07 2014-10-08
161 띨들은 판을 갈지 못하는 병에 걸렸지...슈퍼주니어 226판 imagefile [1000] 2014-10-08 11:39 2014-10-01
160 내 소원이자 소망은 사실 슈주 대상이 아니다. 단지 슈주가 여자보는 눈을 갈아엎는 것이다. 슈퍼주니어 225판 imagefile [1055] 2014-10-01 22:36 2014-09-25
159 살다가 지칠 때도 너를 보며 웃었어 언제나 기쁠 때도 니가 먼저 떠올라 stay with me 슈퍼주니어 224판 image [1001] 2014-09-25 14:22 2014-09-22
158 마마시타를 제물로 슈퍼쇼를 소환한다! 슈퍼주니어 223판 imagefile [1000] 2014-09-22 17:02 2014-09-18
157 부장님눈치보며세우는 슈퍼주니어 콘서트판 [33] 김앨부 2014-09-18 14:48 2014-04-01
156 아주 작은게 사랑이었단 걸 알게 해 준 슈퍼주니어 222판 image [1001] 2014-09-18 00:21 2014-09-15
155 나도 있고 우리도 있고 기대해 볼만한 그런 미래 있는 슈퍼주니어 221판 imagemovie [1007] 2014-09-15 21:17 2014-09-07
» 존잘님들 어서오우사 슈주판 연버판★ [85] 2014-09-12 19:07 2012-06-28